교환 배송비 지불 후 4일간 물건을 가져가지 않으셔서 문의드립니다 !

0점 sailors(ip:)
2023-11-03 10:41:57 조회 24 추천 추천
 안녕하세요 크루님! 세일러즈입니다 :)


먼저 체크해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.

간혹 택배사에서 반품 접수가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어서요,

저희 쪽에서 금일 재 접수 및 빠른 회수 요청드렸습니다.


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은 기사님 연락 받으신 뒤에 문 앞에 배출 부탁드립니다.

분실의 위험이 있습니다.


제품은 사이즈 교환하시는 부분이라서 차액 5,000원 추가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제품 회수가 되면 저희 쪽으로 1:1 채팅이나 문의글 한 번 더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 될 수 있도로 도와드리겠습니다 :)


감사합니다!


-세일러즈 드림


[ Original Message ]

📢 교환/반품/취소 일 경우, 하단 양식을 맞춰 적어주세요!


- 성함: 하나리


- 전화번호: 010-2955-9557


- 주소: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4길 19-13, 201호


- 제품명: Handle Strap Laptop Pouch M


- 교환/반품/취소 중 택: 교환 


- 사유: 10/30 월요일 오전에 교환처리 해주신다는 문자 받고 물건을 밖에 내놨습니다! 왕복배송비도 송금했구요 :) 물건이 11/2목요일까지도 집앞에 계속 있네요!! 계속 기다리면 되는 걸까요? 


또한 사이즈를 M -> L로 교환하는 거라서 추가 요금이 붙을 것 같은데 어떻게 지불하면 될까요? 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RE :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댓글 수정 댓글 수정
/ byte
댓글쓰기 댓글쓰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평점

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 (대소문자구분)